8월 기수련은 예정대로 초이키-X를 이용한 디스크 외기치유 방법에 대한 세미나를 했습니다.

 

 

2014-08-23 19.47.38.jpg

 

 

  이전까지 허리통증이 있는 사람에게 초이키-B(근골격치유법)과 초이키-T(탭앤스파이럴터치)를 적절히 이용하였는데, 골다공증이 심하거나 통증이 심하여 무엇도 하지 못할 상황이 되면 곤란한 점이 있던 것이 사실입니다. 신체에 압박을 전혀 가하지 않는 초이키-X로 디스크를 치유하는 법을 배워서 막혔던 부분이 뻥 뚤리는 기분이였습니다.

 

  그리고, 3명이서 짝을 지어 에너지풋을 실습하였습니다. 한 7년 전쯤 배우신 회원분이 연락이 되어 오셨는데, 어깨부분에 에너지풋을 받으시고는 신세계를 경험하신 표정이였습니다. 여러사람에게 해보면 해볼수록 참 대단한 방법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어서 3명이서 서로 기를 주며 명상을 했습니다. 이렇게 3명이서 조를 이루어 명상을 하면서 평소 수련할 때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느낌을 느끼시는 사례가 많고 호응이 좋아서 계속 하는 것 같습니다. 푹 주무시는 분도 계시지만 혼자 명상할 때 잘 안되던 내기의 조절이 서로 도와가면서 하면 좀 더 잘 되는가 봅니다.

 

 

2014-06-21 20.37.38.jpg

 

 

  마지막으로, 치맥이 도착하기 전 시간이 잠깐 남아서 그 7년만에 오셨다는 회원님과 몇몇 분들에게 3~5분간 기를 몰아주고 어떤 감각인지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에는 경험하지 못했지만 예전에 해봤던 기억으로는 바람이는 곳의 갈대처럼 몸이 앞뒤로 살랑살랑 움직이는데 '뭐지?뭐지?'라고 속으로 생각하며 얼떨떨 했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같이 발공하면서 평소보다 발공이 잘된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었습니다.

 

 

2014-08-23 20.58.01.jpg  

 

==================================

  다음 기수련 모임은 9월 20일 토요일 오후 7시

  홍대 초이키 수련실에서 모입니다.

  주변에 참석하시고 싶어하시는 지인이 있으시면

  미리 연락주시고 함께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


초이키연락처.jpg